fedex 고객센터
fedex는 국제 운송 업체로 해외에서 직구를 하는 경우에
fedex에서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번쯤은 박스에 fedex가 적혀져 있는것을 본적이 있을텐데요.
페덱스를 통해서 물건이 오는 경우에
통관 절차가 걸치게 되면서 세금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전화를 잘 받고 해결해야됩니다.
그래서 미리 페덱스의 전화번호를 알아두시는게 좋습니다.
택배를 이용하다보면 반품을 해야되거나 문의할 사항이 있을텐데요.
피덱스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서 알아볼수가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창에서 FedEx를 검색을 해주시면
공식 사이트로 접속을 해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스크롤을 내려서 맨 하단에 보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수가 있고요.
고객지원의 고객 서비스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고객 서비스에서는 픽업 요청이나
서비스 및 운임 정보와 패키치 배송 등을 알아볼수가 있고요.
전화번호를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080으로 시작하는 국내 번호와 해외번호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고객 서비스 운영시간을 알아보면
월요일 부터 금요일은 8시~20시 까지 운영하고요.
토요일은 8시~16시 입니다.
일요일은 휴무이고요. 국가 공휴일은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입니다.
기술 지원에서는 자동 발송 서비스에 대한 문의와 운영시간이 나와있고요.
택배를 받을때 손상이 됬거나 분실에 대한 클레임을 신청을 할수도 있는데요.
pdf로된 해당양식을 받아서 FedEx 고객서비스 담당자에게
우편이나 이메일, 팩스로 보낼수가 있습니다.